안녕하세요 글쓰는 직장인 쿨캄준입니다.
오늘은 marketing planning 용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합사 통역장교 출신의 원어민 영어 번역 서비스>
마케팅 기획 관련 용어 Marketing Planning Vocabularies
Benchmarking 벤치마킹
: 회사의 제품, 서비스, 또는 서비스의 품질을 가장 성과가 좋은 경쟁자와 비교한는 것
Break-even Analysis 순익분기점 분석
: 다양한 산출물 수준에 대한 수익성을 결정하기 위해 충 매출과 충 비용 간의 관계를 분석하는 기법
Business Model 비즈니스 모델
: 기업의 고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회사가 개발하는 전략들
Business Plan 비즈니스 계획
: 미래의 특정 기간 동안(예. 1년, 5년 등)의 전체 기업조직의 로드맵
Competitive Advantage 경쟁우위
: 경쟁자들과 대비되는 독특한 강점으로서 이 경쟁우위가 뛰어난 성과를 만들어 내며, 이러한 경쟁우위들은 품질, 시간, 비용, 혁신에 근거하기도 함
Core Competencies 핵심역량
: 한 회사가 아주 잘 하는 일을 이야기 하며, 이러한 과업 덕분에 경쟁자에 대해 우위에 설 수 있게 됨. 즉, 다른 조직과 차이가 나게 하는 것으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특별한 능력들(숙련기능, 기술, 자원 등)을 의미
Core Values 핵심가치
: 조직의 행위를 인도하는 근본적이고 열정적이며 지속적인 원칙
Cross-functional Teams 교차기능팀
: 교차기능팀은 조직 내의 서로 다른 부서에서 온, 오수의 사람으로 구성된 팀을 말하며, 그들은 어떤 과업 또는 일반적인 성과목표들을 완수하는 책임을 서로 지게 됨
Customer Lifetime Value 고객생애가치
: 특정 고객과 회사 간의 전체 관계 기간 동안 고객으로부터 회사의 이익으로 가는 기대된 재무적 기여
Goals/Objectives 목표
: 성취되어야 하는 과업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특정 기간이라는 제한이 주어짐
Internal Markerting 내부 마케팅
: 조직과 고객간의 성공적인 외적 교환을 달성하기 위하여 조직과 종업원 간의 내적 교환을 조정하는 관리 철학
Market Opportunity 시장 기회
: 어떤 조직이 특정한 타켓 시장에 도달하기 위해 행동 하는 것을 허락하는 환경과 타이밍의 조합
Market Share 시장점유율
: 산업전체의 판매 매출이나 판매 개수에 대한 특정 기업의 그것의 비율로서, 산업 전체는 그 기업과 경쟁자를 모두 포함함. 해당 기업을 포함한 산업 내 모든 기업의 매출 중 해당 기업의 매출이 차지하는 비율.
Marketing Dashboard 마케팅 대쉬보드
: 마케팅 목표 달성과 관련된 필수적인 정보를 표시하는 시각적인 컴퓨터 화면
Marketing Management 마케팅 관리
: 교환을 효과적으로 그리고 효율적으로 촉진하기 위해 마케팅 활동들을 계획하고, 조직화하고, 실행하고, 컨트롤하는 프로세스
Marketing Metric 마케팅 측정치, 마케팅 메트릭스
: 마케팅 활동과 결과의 트렌드에 대한 정량적 가치의 측정치. 마케팅 변수의 측정치 또는 마케팅 활동이나 활동 결과의 추세
Marketing Plan 마케팅 계획
: 마케팅 활동을 실행하고 통제하기 위해 수행하는 활동을 적은 문서. 조직이 정해진 기간 동안 마케팅 활동을 하기 위한 로드맵.
Marketing Strategy 마케팅 전략
: 타겟 시장을 알아내고 분석하며 그 시장의 사람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마케팅 믹스를 개발하는 계획
Marketing Tactics 마케팅 전술
: 마케팅 전략의 전체적인 성공을 위해 필수적인 세부적인 일상 운영에 대한 의사결정
Mission
: 조직이 그렇게 바라는 것에 대한 장기적인 관점 또는 비전. 조직의 사회에서의 역할 또는 비전. 미션은 조직의 고객, 시장, 제품, 기술을 명시함으로써 사회에서 조직의 역할을 정의함.
Planning Gap 플래닝 갭
: 목표에 도달하는 경로와, 플랜의 결과로서 이미 발생한 경로의 차이. 결국 기업의 궁극적 목표는 그 갭을 메우는 것.
Points of Difference 차별점
: 경쟁적인 대체품에 대해 우위성을 만드는 제품의 특징들
Situation Analysis 상황분석
: 회사의 제품이 최근에 어디에 있었고, 지금 어디에 있으며, 회사의 마케팅 플랜과 외부요인과 트렌드에 의하면 앞으로 어디로 갈지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는 것을 말함
Strategic Business Unit(SBU) 전략적 비즈니스 단위
: 모회사 내에 속한 사업부, 제품라인, 또는 기타 이익센터를 말함
Strategic Planning 전략적 플래닝
: 조직의 미션을 확립하고, 목표, 전사적 전략, 마케팅 목표, 그리고 마케팅 플랜을 수립하는 프로세스
Strategy 전략
: 목표를 달성하면서 동시에 독특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장기적 조직의 활동 코스
Total Quality Management(TQM)
: 조직의 모든 영역에서 품질에 대한 동일한 몰입이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지각에 부응하는 문화를 촉진할 것이라는 철학
<연합사 통역장교 출신의 원어민 영어 번역 서비스>
'CCJ English > Biz Englis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익계산서와 계정과목 영어로 (0) | 2022.06.25 |
---|---|
100% 정확한 직위, 직급 및 직책의 차이와 영어 표현(feat. 부장 vs 실장) (0) | 2022.06.25 |
부서이름 영어로(feat. 주기적 신규부서 업데이트) (0) | 2022.06.25 |
마케팅 분석 Marketing Analysis 용어 (0) | 2022.06.25 |
현금흐름표와 계정과목 영어로 (0) | 2022.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