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쓰는 직장인 CCJ/CCJ의 Review

도난방지 1위 방검 가방? 카타칼로 직접 실험해 보았습니다(ft. 미토도 해외여행 슬링백 리뷰)

by Cool Calm Joon 2023.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쓰는 직장인 쿨캄준입니다.

오늘은 도난방지 1위 방검 가방 미토도 여행백의 현실 리뷰에 대해 글을 작성합니다.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나요? 유럽 내 국가를 포함하여 관광객이 자주 그리고 많이 방문하는 국가로 여행을 떠나게 되면 소매치기와 치안이 걱정됩니다. 누가 아이폰을 잃어버렸다느니 지갑을 순식간에 뺏겼다든지 멀쩡히 걸어가는데 넘어뜨리더니 정신 차려 보니 소지품이 없어졌다느니 등의 이야기가 여행을 떠나기 전 불안하게 합니다. 한국은 공공장소에서 소지품을 두고 볼일을 보고 와도 귀중품이 그대로 있기 때문에 더욱 걱정이 됩니다.

필자는 어렵게 번 월급으로 갈 여행 중에 스마트폰이나 비상금이 없어지는 상황을 원천 차단해 보고자, 도난방지 1위 방검 가방이라고 하는 미토도의 슬링백을 약 16만 원 돈을 주고 2개를 구매했습니다. 방검 가방이니 칼로 째서 가져가는 방식의 소매치기에 대한 예방도 될 것으로 무언가 든든한 느낌을 결제를 하는 시점에 느꼈습니다. 특히나 아래 홍보물의 slash-proof 아트를 보니 더더욱 신뢰가 가더군요. 저런 무시무시한 칼로 베어도 찢어지지 않는 가방이라니, 8만 원의 가격이 설명이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배송도 빨랐고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는 사장님도 친절했습니다. 그렇게 상품을 받고 이제 여기에 현금, 여권, 스마트폰 그리고 보조배터리 등을 지참하고 유럽을 여행해도 끄떡없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 와중 여자친구가 이거 진짜 방검 효과가 있는지 테스트해 보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근처 카타칼을 들고 한 2~3번 쓱 쓱 그어 보았습니다. 구멍을 내겠다는 마음의 압력으로 시험해 보지 않았는데, 구멍이 나 버리더군요. 크게 당황스러웠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고 가시지요.

두 번째 사진을 보시면 확실히 구멍이 난 게 보입니다. 이런 품질이 정말 방검 가방 1위 맞나요? 카타칼로 쓱쓱 그어도 구멍 난 가방의 영상을 아래와 같이 공유해 봅니다. 만일 아무 일 없이 유럽 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귀국했을 때 역시 방검 가방 때문에 걱정 없이 다녀왔어 생각했겠죠. 그러나 추후 해외여행 중 누군가 정말로 칼로 째려고 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방검 유무를 실제로 테스트해 본 게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https://tv.naver.com/v/43942973

 

카타칼로 살짝 그어도 구멍나는 미토도 방검(?) 가방 영상

글쓰는 직장인 쿨캄준 TV | 카타칼로 살짝 그어도 구멍나는 미토도 방검(?) 가방 영상입니다.

tv.naver.com

 

혹시나 1번 이상 칼로 그으면 구멍이 날 우려가 있다는 설명이 있었는지 다시 판매 페이지에 가서 찾아보았습니다. 미토도 가방은 레벨 4~5 방검 원단을 사용하여, 동일한 가방 구간에 동일한 압력으로 20~25회 커팅 한 뒤에야 찢어진다고 되어 있네요. 칼과 가위에 견뎌내는 힘이 워낙 강하다기보다는, 놀라울 정도로 구멍이 잘 나는 방검(?) 여행 가방이라고 해야 합니다. 일반 가방과 다를 게 없는 원단이 아닌가 싶어요.

 

어쩌면 필자의 미토도 방검 가방만 불량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확실한 건 위의 칼 사진들 그리고 아래 사진을 포함하여 카타 컬보다는 더 위협적인 모습을 하고 있다는 겁니다. 그리고 미토도 가방 모든 면에 특수 방검 원단을 사용하고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소매치기가 많고 치안이 좋지 않은 국가로 예컨대 프랑스, 이태리 등 포함하여 여행을 가고자 하는 사람들의 심리를 잘 이해하여 만든 상품인 건 맞습니다. 그렇다면 제품이 확실해서 마케팅하는 사람들 그리고 CS를 하시는 분들에서 피해를 회사 내부적으로 주면 안 되며, 더욱이 필자와 같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잃어버리면 안 되겠습니다.

필자가 받은 상품만 불량일 가능성도 있으니 이제부터는 미토도 방검 가방의 세부 개봉기와 디테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잘 살펴보고 좋은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미토도 방검 도난 방지 예방 가방

택배 배송된 모습입니다

미토도 방검 가방의 포장상태는 좋은 편은 아닙니다. 아래와 같이 비닐에 배송됩니다.

포장지를 잘 보면 구멍이 나서 배송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토도 방검 가방 2개는 별도로 개별 포장이 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미토도 방검 도난 방지 예방 가방

구성품을 보겠습니다

 

좌측은 그레이 색상이며 우측은 다크 그레이입니다. Anit-Theft라고 자랑스럽게 기재되어 있는 미토도 방검 가방입니다. 방검(?) 가방 다운 포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외 카드지갑과 와이어도 포함되어서 배송된 부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미토도가 제안하는 해외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종이입니다.

미토도 방검가방의 투명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미토도 도난방지 방검가방의

디테일한 룩입니다.

미토도 방검가방의 디테일 컷을 확인해 보시죠.

 

 

 

 

 

오늘은 미토도 방검가방에 직접 카타칼을 테스트해 본 결과와

미토고 도난방지 여행 가방의 개봉기에 대해 글을 작성했습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해외여행을 응원합니다.

그리고 본 글을 참고하여서 좋은 제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