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쓰는 직장인 CCJ/CCJ의 Play

일본 나라 여행 후기(ft. 가는법, 로쿠메이 커피, 공원 사슴, 토다이지 방문기)

by Cool Calm Joon 2024.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쓰는 직장인 쿨캄준입니다.

오늘은 일본 간사이 지역 내 위치하고 있는 나라 여행기에 대한 글을 작성합니다.

나라는 오사카에서 지하철을 타고 갈 수 있는 거리로 지도상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제 오사카에서 나라 가는법, 나라 로쿠메이 커피 방문기, 나라 공원 사슴 교류 그리고 토다이지 절 방문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본 오사카에서 나라 가는법

오사카-->나라 가는법은 간단합니다.

<킨테츠 오사카난바역>에서 <킨네츠나라역>까지 가면 됩니다.

소요시간은 약 40분 걸리며 킨테츠 오사카난바역 1~2번 플랫폼에서 나라 급행을 타면 됩니다.

도착하여 내린 뒤 나라공원까지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내와 함께 나라로 가는 전철 타기 전에 사진을 찍었습니다.

약 40분 동안 편하게 이동한 뒤, 나라에 도착하여 여행한 뒤 기념사진을 남겼네요.

일본 나라 로쿠메이 커피

나라역에서 근접하게 위치한 커피샵 로쿠메이 커피에 방문했습니다.

디저트 세트 메뉴입니다.

사람들이 줄을 선 모습입니다.

일본 로스팅 대회에서 2018년에 우승한 로스터가 만든 커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렵게 주문 및 자리를 구해서 아내와 로쿠메이 커피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본 나라 사슴공원

달달한 디저트와 맛있는 로쿠메이 커피를 먹고 나서 나라 사슴공원으로 향했습니다.

참고로 나라 공원은 나라 관광의 중심 지역으로 주요 명소가 공원 안에 다 있습니다.

나라 공원의 마스코트인 사슴들이 참 많습니다.

대략 1200마리가 야생으로 서식하고 있으며, 일본에서 천연기념물로 보호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나라에 사슴이 많은 원인은 1300년 전 카스다타이샤를 창건할 때 이곳에 사슴을 타고 왔다고 하여 사슴을 신의 사신이라 여기며 소중히 여겨 왔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사슴의 먹이입니다. 사슴 센베이라고 불리며 사슴의 간식 정도로 생각하면 됩니다. 나라 사슴 공원 내 판매처가 많이 있습니다. 가격은 200엔이었습니다.

 

사슴 간식을 공수하여 신난 아내의 모습입니다. 이날따라 솔드아웃 된 상점이 많더군요.

주로 아기 사슴들에게 간식을 주려고 노력해 보았습니다.

사슴들은 야생이기 때문에 간식을 줄 때 조심해야 합니다. 불필요하게 너무 많이 만지지 말고 잘 다루어 줘야 합니다. 참고로 사슴들은 10월 초에 뿔 자르기 행사(카스가타이샤의 로쿠엔)를 통해 사람들과 함께 잘 지내기 위해 위험 요소일 수도 있는 긴 뿔을 자른다고 합니다.

일본 나라 토다이지 절

토다이지의 정문 난다이몬입니다. 높이가 25.5미터라고 합니다.

중국에서 전해진 대불 건축 양식이 그대로 남아 있는 건축물로 국보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토다이지의 다이부츠덴입니다. 내부에는 일본을 상징하는 대불이 있습니다.

토다이지는 일본이 세계적으로 자랑하는 문화유산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다이부츠덴 (대불전)입니다. 입장하여 보기 위해서는 표를 구매해야 합니다.

대불의 높이는 16미터가 넘고 무게는 300톤이 된다고 합니다. 대략 42만 명이 동원되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대불 또한 일본 국보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들을 통해 토다이지 절의 다양한 모습을 보겠습니다.

일본 나라 코후쿠지 오층탑

필자가 일본 나라에 방문하였을 때는 공사 중이었던 코후쿠지 오층탑입니다.

코후쿠지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화려한 귀족 문화를 보여주는 사찰입니다.

 

 

 

오늘은 일본 나라 여행 후기에 대해 글을 작성했습니다.

나라에 가는법, 나라 로쿠메이 커피 방문기, 사슴 공원 방문기 그리고 토다이지 절 방문기에 대해 글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재미있는 일본 여행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