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쓰는 직장인 CCJ/CCJ의 Review

이센스 3집 [저금통] CD 북클릿 및 가사집 구매 후기(ft. 개봉기 및 배송 상세 리뷰)

by Cool Calm Joon 2023.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쓰는 직장인 쿨캄준입니다.

오늘은 이센스 3집 저금통 CD의 북클릿, 가사집 그리고 배송 상태를 상세하게 리뷰합니다.

E-SENS 정규 앨범 3집 구매 후기입니다.

CD의 개봉기를 상세하게 공유합니다.

이센스 3집 저금통 CD는

쿨캄준의 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반응형

이센스 3집 저금통 CD

예스 24 택배 포장 상태

취급주의 스티커가 빨간색으로 크게 붙어져 있고, 박스 상태는 깨끗합니다.

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Sealed Air 봉지 약 7개가 동봉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Sealed Air 봉지 중 몇 개는 바람이 빠져있군요.

Sealed Air 봉지를 꺼내니 위에 운송장번호 종이가 있습니다.

해당 종이에는 "예스24에서 음반을 구매하시면 헌터차트와 가온차트의 판매량 집계에 반영됩니다"라고 기재되어 있기도 하네요.

운송장번호 종이 아래에는 이센스 3집 저금통 CD가 뽁뽁이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뽁뽁이는 주머니와 같이 위에만 구멍이 나 있습니다.

이센스 3집 저금통 CD

비닐 뜯기 전

이센스 3집 저금통 CD의 앞 면입니다.

이센스 3집 저금통 CD의 뒷면입니다.

CD에만 있는 14번 트랙 "하하하 Freestyle"이 있네요.

이센스 3집 저금통 CD의 옆 면입니다.

이센스 3집 저금통 CD

비닐 뜯고 열어봄

이센스 3집 저금통 CD 비닐을 뜯고 열어보니, 좌측에는 북클릿, 우측에는 가사집과 CD가 있네요.

이센스 3집 저금통 CD의 모습입니다. 흰색이며, E-SENS 그리고 저금통 로고가 있네요.

CD를 꺼내 보았습니다. "get cash,"라고 되어 있습니다. 간지네요.

CD의 뒷면입니다. 얼마 만에 보는 CD 뒷면인지....

이센스 3집 저금통 CD

북클릿 ALL

정규 앨범 안에 있는 CD 북클릿이 바로 CD를 구매하는 맛이 아닐까요?

앨범 전체의 가사는 이센스(피처링 부분 제외)가, 프로듀싱은 Hukky Shibaseki(A Yo, Vanilla Sky, I'm Back 및 하하하 Freestyle은 공동 프로듀싱)가 진행했네요.

우측 상단에 아래의 내용이 기재되어 있네요:

Album Produced by E SENS, Hukky Shibaseki

Mixed by Hukky Shibaseki @ Wormwood Hill Studio

Mastered by Nahzam Sue @ Wormwood Hill Studio

Artwork by Hyungajo

Photo by Kim ChangWu, Maalib

Assistant by Kim ChangWu

이센스 3집 저금통 CD

가사집 ALL

가사집을 읽는 것 또한 CD를 구매하는 재미였지요.

이러한 감성을 잘 챙긴 이센스의 3집입니다.


이렇게 이센스 정규 앨범 1집부터 3집까지 모두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1~2집은 뜯지 않았지만, 3집은 여러 장을 구매했기에 그중 하나는 뜯었네요.

이 카피는 이센스에게 사인받기를 희망합니다 (언젠가...)

홀로서기에 나선 이센스를 응원합니다. "get cash,".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