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쓰는 직장인 CCJ/CCJ의 Review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판교점 리뷰(ft. 위치, 가격, 대기, 메뉴 등)

by Cool Calm Joon 2022.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쓰는 직장인 쿨캄준입니다.

오늘은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판교점에 방문하고 나서 글을 씁니다.

 

본 리뷰는 쿨캄준의 돈으로 직접 구매하여 진행되었습니다.

 

식당의 내부

미국 오레곤주 포틀랜드에서 시작한 OPH

대기가 엄청납니다.

Original Pancake House 기본 정보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31 1층 (판교 테크원 타워 1층에 있습니다)

: 판교역 1번 출구에서 20m

: 전화번호 0507-1337-7451

영업시간

 

식당 정보

1953년 미국 오레곤주 포틀랜드에서 문을 연 정통 미국식 팬케이크 전문점의 한국 분점입니다.

전통방식 그대로 170시간을 숙성시킨 버터밀크 팬케이크와 신선한 계란을 듬뿍 넣고 오븐에서 구워 공처럼 부푼 더치베이비가 대표 메뉴입니다.

 

1953년부터 지금까지 세상은 많이 변했지만, OPH(Original Pancake House)의 새벽 풍경은 한결같습니다. 레스 하이트 할아버지 때부터 내려온 전통 방식 그대로, 하나부터 열까지 오롯이 손으로 반죽을 직접 만듭니다. 기계가 주는 편리함보다 손맛으로 정성을 담아야 한다는 철학을 따릅니다.

 

신선한 감자를 발효해 만든 사워도우 스타터에 신선한 계란, 우유, 밀가루를 넣어 총 3단계에 걸쳐 170시간의 숙성과정을 거친 버터밀크 팬케이크는 다른 곳에서는 절대로 흉내 낼 수 없는 변함없는 맛의 가치입니다.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엄선해 내 아이, 우리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정직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산란 직후 농장에서 직접 배달 받아 사용하는 계란은 언제나 신선합니다. 신선한 우유와 고품질의 생크림, 진짜 버터를 정제해 만든 정제 버터를 듬뿍 넣어 요리합니다. 과일을 온전히 담아 만든 과일 시럽에는 고과당이나 합성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습니다. 매일 아침 매장에서 착즙하는 100% 오렌지 주스와 자몽주스는 늘 신선합니다.

 

100년이 지나도 OPH의 주방 풍경은 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한결같은 정직함. 1953년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사랑받는 이유입니다.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의 전통은 맛있습니다

바나나 카라멜 크레페

Banana Caramel Crepe 바나나 카라멜 크레페 11,000원(1개) / 14,000원(2개)

: Filled and topped with banana chunks. Lightly dusted with powdered sugar.

: 바나나 청크를 얹은 크레페. 카레멜 시럽과 함께 제공합니다.

이탈리안 오믈렛

Italian Omelette 이탈리안 오믈렛 22,000원

: Oven-baked fluffy omelette filled with tomatoes, olives, onions, mozzarella cheese. Topped with tomato sauce. Served with three buttermilk pancakes.

: 토마토, 올리브, 양파, 모짜렐라 치즈, 토마토 소스, 버터밀크 팬케이크 3장

이탈리안 오믈렛을 주문하면 버터밀크 팬케이크 3장이 함께 나옵니다.

반응형

뜨거운 아메리카노

Americano 아메리카노 6,500원

: 1인 1잔 주문이 원칙입니다.

: 뜨거운 커피와 아이스 커피 교차 리필은 불가합니다.

뜨거운 아메리카노는 시그니처 머그잔에 나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Americano 아메리카노 6,500원

: 1인 1잔 주문이 원칙입니다.

: 뜨거운 커피와 아이스 커피 교차 리필은 불가합니다.

WE NEVER COMPROMISE WITH QUALITY

필자가 살았던 동네에도 지점이 있습니다.

 

 

공감과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